매주 혜자스러운 게임들을 무료로 마구 퍼 주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이번 주 게임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인데요, 2개의 보더랜드 게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더랜드는 그동안 많은 게이머들이 유튜브 등에서도 즐겨 플레이 했던 FPS+RPG 장르의 게임으로, 3편까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지금 공개된 것은 보더랜드2와 보더랜드: The Pre-Sequel이 함께 들어 있는 합본으로, 한번에 2개의 게임을 받을 수 있는 셈이죠.


매주 획기적인 무료 배포로 갓에픽으로 칭송받고 있는 중인데, 벌써 GTA 5, 문명 6 등으로 빅히트 중에 이런 혜택을 또 주고 있습니다.




에픽게임즈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 다운 받기


먼저 에픽스토어에 로그인을 해야겠죠. 아래 링크로 들어갑니다. 아직 회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이번 기회에 빨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공개 게임들을 언제까지 배포할지 모르거든요.


https://www.epicgames.com/store/ko/




페이스북이나 구글 등 다른 사이트의 회원 정보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페이스북 아이디를 연동해서 가입했습니다.




로그인한 다음에는 스토어 중간쯤에 있는 무료 게임 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이번 주는 보더랜드 시리즈입니다.


'지금 무료'라고 되어 있는 배너 부분을 클릭해 주면 자동으로 게임 상세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받기'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바로 결제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할인금액 \65,000과 결제금액 0원을 확인한 다음 녹색의 '주문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잠시 후 '이메일 영수증을 발송했습니다'라는 표시가 뜰 겁니다.




그리고 이어서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시가 뜨면 결제가 완료된 겁니다. 구매가 끝났네요.




이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받아서 열어야 합니다. 앞선 화면에서 런처 다운로드를 통해서 런처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저처럼 이미 설치가 되었다면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보더랜드가 들어 있네요.




아직 지금은 GTA5로도 이미 시간을 많이 뺏기고 있기에 플레이하고 싶지 않아서 설치를 하지는 않았습니다. 


원래 게임의 시간별 순서는 


보더랜드 -> 보더랜드: The Pre-Sequel -> 보더랜드 2 -> Tales from the Borderlands -> 보더랜드 3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의미 없는 가격이 원래 65,000원이었네요.




그리고 번들 정보는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직 해 보질 않아서 뭐라 설명은 못 드리겠습니다. ^^;




스샷과 함께 상세 정보도 같이 한 번 더...




뿌듯하네요. 게임 정보에 가니까 이제 보유함으로 뜹니다.


그리고 추가로 이미 유출된 스샷에 따르면, 앞으로도 대작 게임이 더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게 믿을 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이미 이전 게임들은 딱 맞아 떨어졌기 때문에 또 믿게 되는군요.


오늘 공개된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5월28일), 그리고 아크 서바이벌(6월4일), 이어서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6월12일) 이렇게 예상되어 있습니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이미 어제자로 공개가 되어서 확정된 듯하네요. 위쳐3 고티 에디션 얘기도 있었지만, 이건 이미 스토어 판매중이어서 가능성이 좀 희박하지 않나 합니다.


아무튼 그동안 PC게임에 관심 없던 분들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는 에픽게임즈네요. 이번 기회에 잊고 있던 대작 게임들을 한번 플레이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 에픽게임즈 이번 주 무료 게임 보더랜드 핸섬 컬렉션 공개 소식이었습니다. 아 참, 한국 시간으로 6월 5일 00:00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