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가 갓픽게임즈가 된지 벌써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도 여러 무료게임들을 배포할 때마다 받다 보니까 라이브러리가 꽉꽉 차고 있네요.



얼마 전 5월에 GTA 5를 뿌릴 때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역대급입니다. 무려 FM2020과 와치 독스 2가 리스트에 있군요. 저도 보고 깜짝 놀랐네요.


사실 FM시리즈는 한번도 해 본 적은 없습니다. 제가 이런 시뮬 게임은 잘 못해서 말이죠. 어쨌든, 풋볼매니저 시리즈 좋아하는 분이라면 반드시 받아야 될 무료 딜입니다.


항상 미국 시간으로 목요일, 우리나라 시간으로 목요일에서 금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가 딱 되면 무료 배포를 합니다. 에픽게임즈가 언제까지 이렇게 혜자스러운 배포를 진행할지는 모르겠네요.




에픽게임즈 역대급 무료 게임 FM2020, Watch Dogs2, Stick It To The Man!



Epic Games 홈페이지 링크


https://www.epicgames.com/store/ko/



위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게임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에서 구매하고 에픽런처에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Football Manager 2020 (한글 지원)


풋볼매니저 2020. 요즘 같은 때 시간 죽이기로는 이만한 게 없다고 하죠. 문명과 함께 양대산맥을 이루는 게임입니다. 위닝 시리즈나 피파 시리즈와는 다른 매니지먼트 시뮬 게임이지만, 축구팬이라면 꼭 해 봐야 한다고들 하죠. 저는 축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관계로...^^; 




Watch Dogs2


해킹 그룹의 일원이 되어 도시를 마비 시키고 액션을 즐기는 GTA 해커 버전이라고 보면 되는 게임입니다.




와치 독스 2는 스탠다드 에디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럭스 에디션과 골드 에디션, 시즌패스는 따로 유료판매 중이네요.


저처럼 가볍게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그냥 스탠다드만 받아서 플레이 해도 되겠죠. 


얼마 전에는 유비소프트에서 배포했었는데, 그때 받지 못한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에픽에서 받으면 되겠습니다.


에픽에서는 와치 독스 1도 배포했었습니다.




Stick It To The Man!


이건 어떤 게임인지 모르겠습니다. 레이맨 같은 플래포머형 어드벤처 게임인 듯싶네요. 그냥 라이브러리 채우는 용도로 받아도 되겠습니다.


이번 주 배포 시간은 2020년 9월 25일 자정까지입니다. 


그리고...





다음 주는 무려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입니다. 이게 9월 25일에 새로 출시되는 컴플리트 에디션 버전이라고 하네요. 이걸 주다니... 


상세 설명에 보니 Soaked!와 Wild! 등 2개의 확장팩 포함, 1080p 해상도와 와이드 스크린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얼마나 많이 플레이했는지 모를 게임인데 이렇게 옛날 생각하라고 주네요. 정말 진성 게이머로서 고마워서 눈물 납니다. ㅠㅠ


9월 24일 목요일 밤에서 금요일 넘어갈 때 꼭 기억했다가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줬던 게 잔잔한 게임은 물론이고 서브나우티카를 시작으로 배트맨 아캄시리즈, 배트맨 레고 시리즈, For Honor, Darksiders1, 2, 킹덤 컴, 와치 독스, 월드워 Z, GTA 5, 문명 6, Killing Floor 2, 토탈워사가 트로이, 히트맨 등등 제가 손꼽는 쟁쟁한 게임만 해도 엄청나죠.


덕분에 이제 스팀에서 거의 구매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혹 가다가 미안해서 에픽 런처 통해서 할인할 때 구매해 주고 있네요.


에픽게임즈 역대급 무료배포 FM2020, Watch Dogs2 꼭 놓치지 마시고 다음 주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까지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