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배달사고로 고객센터 연락했습니다. 이런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아마도 배달원분이 배달을 엉뚱한 곳으로 했나 봅니다. 

 

 

일부러 점심시간 피하려고 오전 11시 15분쯤에 주문을 했는데, 오배달이 되는 바람에 점심이 늦어졌네요. 일단 배달사고나 오배송이 생기면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이게 매장에서는 쿠팡이츠 같은 경우 손댈 게 없다고 쿠팡이츠 측에 연락을 하라고 하더군요. 맥도날드에 주문을 했었는데, 자신들은 모르겠다고 얘기해서 조금 열 받았습니다.

 

 

 

 쿠팡이츠 오배송 배달사고 발생 시 고객센터로 연락 

 

맥도날드 전화번호는 쿠팡이츠 매장.원산지 정보에 나와 있습니다. 전화하니까 결제금액과 주문내역, 주문시간을 알아야 고객 확인을 할 수 있나 보더군요. 매장에 직접 주문하지 않은 거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무튼 매장에서는 해 줄 수 있는 게 없고 쿠팡이츠에 연락하라는 말만 했습니다. 이런 부분은 주문 앱이 더 불편하네요. 

 

 

쿠팡이츠 앱에서 주문을 하고 난 다음, 배달 사고가 생기게 되면 주문내역에서 바로 배송을 못 받았다는 액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과거 주문내역으로 들어가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이 부분이 나오는데 선택해 주면 오배송 관련된 불만 사항을 선택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시스템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입력할 필요 없이 바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게 더 빠릅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1670-9827

고객센터 운영시간: 9:00 am ~ 3:00 am

 

 

My 이츠 메뉴에 가면 고객 지원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고 이물질 신고 등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메뉴를 알려줍니다.

 

음식배달 현황 1번

 

주문확인 및 취소 2번

 

기타 이용문의 3번

 

이렇게 되어 있으니까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1번을 눌러주면 됩니다. 전화는 딜레이 없이 바로 받더군요.

 

음식이 배달되지 않았다고 상담을 하니까 본인 확인과 주문 확인을 한 다음에 빠른 처리를 해 줬습니다.

 

배달원과 일단 통화를 해서 오배송이 된 것을 확인하고 처리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처리는 재주문을 해 주거나 주문취소를 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어야 해서 그냥 재주문을 요청드렸네요.

 

 

처리 결과는 문자나 전화 중 하나를 선택하면 알려줍니다. 문자 선택을 했더니 바로 재주문을 했다고 내용을 알려왔습니다.

 

문자를 받고 나서 17분쯤 지나서 배달이 완료되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는 걸 감안하면 상당히 빠른 배달이었네요. 

 

배달원분이 이 건으로 인해서 손해를 볼 것 같은 생각은 드는데, 그렇다고 제가 손해를 볼 수는 없는 일이니까 이렇게 처리하는 게 맞아 보입니다.

 

혹시 쿠팡이츠 오배송 배달사고 문제가 생겼다면 그냥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바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