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롯데리아를 갔더니 로보트태권브이 피규어를 판매하고 있군요. 그냥 살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세트 메뉴를 아무거나 구매하면 25,0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로 살 때는 35,000원을 지불하면 된다는군요. 어차피 만원 돈이 더 들어가니까 그냥 세트 메뉴 하나 먹고 사면 될 것 같습니다.


크기는 엄청 큰 편입니다. 35cm라고 하는데요, 그냥 책상 위에 놓고 보는 수준을 넘어서 PG 사이즈 건담급 정도는 되어 보이네요.




너무 멀리 전시되어 있어서 그나마 이렇게 밖에 찍을 수 없었네요. 움직이는 피규어는 아니고 그냥 가만히 서 있는 모습입니다.


확대해 보면 이렇게 보이네요. 아...제 스마트폰 카메라가 원망스럽습니다.


홍보용 사진 하나 없이 조용히 진행되고 있는데요, 매장에 전국적으로 깔린 게 어제부터였다고 하니까 지금은 대부분의 매장에서 볼 수 있을 것 같군요.


이런 피규어들은 인기가 높아서 언제 품절이 날지는 모를 일입니다. 특히 되팔이를 목적으로 사재기를 하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으니까 꼭 필요한 분이라면 지금 바로 롯데리아로 가셔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런 작은 태권브이도 있네요. 미니 피규어 SD건담급인데요, 역시 그냥 움직이지 않는 방식입니다.


76년, 82년, 84년, 90년식 태권브이를 차례대로 구성해 놓았습니다. 모두 4종 세트인데요, 따로 구매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각각 2천원에 판매 중이고, 이건 종류별로 구매할 수 있군요. 랜덤 방식은 아닙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디테일이 좀 떨어지고 코가 없습니다. 코 부분을 생략한 디자인인데 제가 보기에는 조금 어색하네요. 


그 아래에는 이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매직 무당벌레라고 되어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여아들을 위한 피규어네요.



일단 35cm급 태권브이는 25,000원 가격에는 절대 나올 수 없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태권브이의 팬이라면 주저 없이 겟! 해야 하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