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 2의 다운로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흔히 레데리2라고도 부르고 있죠.


제가 사용하는 기기는 Xbox One X인데요, 곧 출시될 이 게임을 위해서 본체를 구매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원래 10월 26일 게임 오픈이 되므로, 빨리 받는다고 해도 바로 시작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미리 미리 받아 놓으면 출시 당일날 혼잡함을 피할 수 있겠죠.


한국에서 Xbox One용으로 패키지판이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DL판입니다. 이게 다운로드판을 포함한 번들 기기를 판매할 때 구매해서 따로 패키지를 살 필요는 없었네요.




레드 데드 리뎀션 2 DL판은 구매 코드만 있으면 다운로드를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은 동서게임이란 곳인데 바로 22일 밤 늦게 코드가 오픈되더군요.


혹시 아직 코드를 못 받으신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1. 제가 구매할 때는 운송장 스티커에 게임코드를 교환할 수 있는 코드가 인쇄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걸 무슨 방식이라 해야할지 난감하네요. 그냥 문자로 보내준 사람도 있던데 아무튼 포장 박스 안에 운송장을 하나 더 찍어서 거기에 인쇄해 놓았습니다.





2. 이 코드를 녹색창에 'gamedlc'라고 치면 나오는 동서게임DLC 사이트에 가서 적용합니다.(미리 회원가입은 해 둬야 합니다.) 여기서 상단 대형 배너에 나오는 레데리2 코드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3. 이름, 휴대폰번호, 그리고 확인 코드는 아까 운송장에 적혀있던 코드를 넣어주면 됩니다.



4. 이후 코드 확인 버튼을 누르면 바로 게임 다운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이 코드를 MS Store에 열린 레드 데드 리뎀션 2 예약 게임에 가서 입력해 주세요.




6. 대략 용량은 88GB 정도 됩니다. 다운로드 속도는 잘 나오네요.




7. 모두 다운로드 받아도 아직 실행이 안 되므로 플레이 버튼을 눌렀을 때 위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빨리 하고 싶은 내 마음을 충분히 이해한다니 센스하고는 ㅋㅋ






  


예약은 스탠다드, 스페셜, 얼티밋 등으로 구분되어 받았으며, 각각 가격 차이가 좀 있었네요. 저는 그냥 싼 스탠다드로 구매했습니다.



아직 출시 전이라 어느 정도의 완성도일지는 모르지만, 이미 GTA5 등에서 보여줬던 락스타게임즈의 역량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미리 다운받게 해 준 것도 좋은 이벤트라 생각됩니다. 이상 레드 데드 리뎀션 2 Xbox One DL판 다운로드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빨리 10월 26일에 플레이해 보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