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서점을 이용하는 것 중 하나는 편리하게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가격을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겠죠. 저 역시 그런 점 때문에 계속 해서 인터넷서점을 이용해 오고 있는데요, 가끔 실물 책을 구경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요즘은 백화점이나 마트 같은 곳에 대형 서점이 입점해 있어서 주차가 편리하고 또 시간을 오래 있어도 눈치 보이지 않아 좋더군요.


그런데 온라인서점들도 오프라인 매장을 계속 늘려 나가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최근 들어 집 근처에 알라딘에서 중고서점을 냈는데, YES24에서도 가까운 곳에 또 매장을 냈네요.


모두 중고서점이지만, 아주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싸게 좋은 책을 구입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YES24 중고서점 재고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YES24 중고서점 재고 확인 하기



먼저 예스24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바에 중고매장을 클릭해 주세요.



중고매장 페이지 화면이 뜹니다.



그러면 매장명 부분을 선택해 자기가 찾으려는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해운대 장산점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원하는 책명이나 ISBN 숫자를 입력해 검색해 주세요.


셜록홈즈로 검색했더니 책이 50권이나 검색되었습니다. 각각의 가격과 위치까지도 나와 있습니다.



매장 안의 책 위치를 알고 싶다면 매장 안내도를 선택해서 찾으면 됩니다.



제가 찾는 책은 출입구로 들어가서 왼쪽 B 책장에 있겠군요. B03-7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찾기 어렵다면 카운터 직원분께 도움을 요청하면 되겠죠.




아직 매장이 전국적으로 많지는 않지만, 가까운 곳에 매장이 있다면 싸고 깨끗한 중고 서적을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시간 날 때 한번 찾아서 천천히 둘러봐야겠네요. 주로 시내 번화가 쪽에 위치하고 있으니까 꼭 책을 사러 가지 않더라도 시간이 날 때 들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YES24 중고서점의 재고 확인은 온라인 페이지에서 검색해 찾은 다음, 매장을 직접 찾아서 해당 책장에 있는 책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기 때문에 항상 실시간 관리가 안 될 수도 있으므로, 꼭 필요한 책이라면 매장에 가서 실물 재고를 확인해 보는 게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