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 때 저는 주로 아마존을 많이 이용합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아주 저가 제품 구입할 때, 그리고 아마존은 그냥 가전이나 브랜드 제품 구입할 때 활용하고 있죠.


이베이도 사용해 봤는데, 아마존만큼 체계적이지 못하다는 느낌? 그리고 환불할 때 무척 번거롭더군요. 아무튼 이렇게 아마존을 이용할 때는 구매할 물건이 최저가 상태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싸게 사려고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건데, 아무래도 가장 낮은 가격이면 더 좋겠죠. 이럴 때 활용하는 게 바로 카멜 사이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마존 최저가 카멜 사이트로 확인하기라는 주제로 포스팅해 봅니다.


사실 카멜은 아마존 자체 판매 물품 말고도 일반 판매자들의 가격까지 모두 확인할 때 유용합니다. 그래프를 이용해서 최근 가격 동향이 어떤지, 그리고 지금 가격은 싼지 비싼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죠.





아마존 최저가 카멜 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



먼저 카멜 사이트를 들어갑니다. 구글에서 camelcamelcamel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여기서 위쪽 검색 창에 아마존의 상품 주소를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요즘 찾고 있는 외장 하드 하나를 찾아서 아마존 주소를 확인해 복사했습니다.



그리고 카멜 사이트의 검색 창에 붙여넣기 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면 되죠.



그러면 이렇게 상품 내용과 함께 최저가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면 아마존에만 체크가 되어 있지만, 만약 써드파티 회사의 것들도 보고 싶다면 같이 체크해 주면 됩니다.



아래쪽에 있는 최저가 그래프는 언제 가장 저가였는지를 알 수 있죠. 그래서 다음에도 이 가격에 근접하면 메일을 통해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하고 싶은 외장 하드는 얼마 전에 81.78달러에 가격이 형성되었었군요.



만약 이 최저가 알림을 받고 싶다면 위쪽 가격 알림 설정에 가격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82달러를 입력했습니다. 이게 가격 입력할 때 미리 얼마 디스카운트가 되는지를 보여주고, 또 최저가격이 얼마였는지를 알려줍니다. Best Price로 표시되는 게 가장 최근 최저가입니다.



이어서 Email 부분에 알림을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이렇게 입력하고 Start Tracking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입력한 내용대로 가격이 나오면 메일로 알려줍니다. 가격이 올라올 때 바로 알려주기 때문에, 급하게 사야 할 상황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죠.



제 이메일을 확인해 봤는데요, 위에 표시한 것은 방금 설정한 상품에 대한 메일이고, 아래쪽에 9월 12일 받은 메일은 다른 상품인 마우스 가격에 대한 메일입니다. 제가 선택해서 알림을 설정했던 마우스가 최저가에 도달해 메일을 보내온 것이네요.


 

만약 최저가는 아니더라도 최근에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내려간 적이 있다면, 최근 가격 동향을 살펴 보고, 적당한 가격을 입력해서 알림을 받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최저가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니고, 행사를 하거나 세일 기간 중에 가능하기 때문이죠.



그래도 알림을 설정해 두면 평상시 가격보다는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좋은 해외 구매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아마존 최저가를 카멜 사이트에서 확인해 보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이제는 하는 직구이지만, 그래도 좀 더 싼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은 건 어쩔 수 없이 매번 하는 기대인 것 같네요. 10원이라도 아끼고 더 좋은 상품을 구매할 때 위의 방법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