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으로 제주도, 마라도, 부산 광안리, 부산 해운대 cctv 보는 방법입니다. 현재 시각 현장 cctv를 볼 수 있는 방법으로, KBS의 재난 포털에서 영상을 제공합니다.

 

따로 개인 방송에서 제공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건 24시간 영상이 송출되기 때문에 언제든 열어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제주도, 마라도, 독도, 부산 광안리 cctv 보는 법

 

KBS 재난 포털의 링크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d.kbs.co.kr/

 

KBS 재난포털

재난안전 콘텐츠 허브

d.kbs.co.kr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부에 미리 준비된 영상이 있습니다. 순환하면서 각 지역의 cctv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제주 마라도, 부산 수영 수영만이 나와 있습니다.

 

 

 

이 시각 현장 CCTV라고 되어 있는 배너 부분을 선택하면 전국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제주 마라도는 카메라가 흔들릴 정도로 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아래쪽의 점 부분을 클릭하면 제주도의 다른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 지역도 비가 많이 오고 있네요.

 

 

 

창원 마산 여객선 터미널에는 아직 태풍 영향이 없나 보군요.

 

 

 

부산 수영만 쪽은 파도가 높아서 해안가 건물들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여수의 거문도 쪽도 날이 어두워지면서 바람 세기가 거세지고 비가 오고 있네요.

 

 

 

울릉도 독도 cctv도 준비되어 있네요. 모두 KBS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방송사에서 설치한 카메라를 통해 실시간 전송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는 부분 오른쪽에 지역을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cc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어도 해양과학기지는 국립해양조사원에서 제공하는 영상이 나옵니다. 바람이 정말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메인 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재난 LIVE 부분을 클릭하면 실시간 KBS 방송을 라이브로 볼 수 있습니다. 재난 상황에서는 방송이 나오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 해운대 CCTV 보기

 

네이버 지도 검색해서 메인 화면 오른쪽에 보면 테마가 있습니다. 여기서 CCTV를 선택하면 카메라 아이콘이 나오는데, 해운대 해변가 쪽 카메라를 선택하면 볼 수 있습니다.

 

 

이상 실시간 제주도, 마라도, 독도, 부산 광안리, 해운대 cctv 보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