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키보드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로지텍사의 K380일 겁니다. 작은 크기와 안정된 연결, 그리고 타건 할 때 소음이 없는 점 등이 장점이죠.

 

 

저도 다른 블루투스 키보드들도 있지만, 가장 애정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새로운 PC나 노트북에 연결할 때 이걸 다시 페어링 시켜야 하는데요, 자주 하는 게 아니라서 깜박하기도 하네요.

 

오늘은 로지텍 K380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페어링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두 3개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도록 키 지정을 할 수 있어서 좋은 키보드입니다.

 

 

 

 로지텍 K380 블루투스 연결 페어링 

 

 

정말 간단하게 연결해 보겠습니다.

 

키보드 지정 키를 1로 하는 경우를 예로 들겠습니다.

 

 

1. 자신의 PC에서 오른쪽 하단의 상태표시줄에 있는 블루투스 아이콘을 클릭 -> Bluetooth 장치 추가 선택

 

 

2. 제일 위의 +라고 되어 있는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 추가의 + 버튼 클릭.

 

 

3. 디바이스 추가 -> Bluetooth 선택

 

 

4. 키보드 전원을 켜고 펑션열의 숫자키 1을 꾹 누르고 있으면 빠르게 LED가 점멸

 

 

5. 디바이스 추가 화면에 Keyboard K380 뜨면 선택

 

 

6. 숫자 나오는 걸 보고 키보드에 그대로 숫자 입력하고 반드시 Enter 키를 눌러준다.

 

 

* 만약 접속 시간이 늦어지면 PIN을 확인하고 다시 연결해 보세요.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를 선택해서 다시 숫자를 받으면 된다.

 

 

 

7. 디바이스를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연결 완료.

 

 

상태표시줄에도 설정에서 사용할 준비가 되었다고 나온다.

 

 

혹시 사용하다가도 연결이 끊기거나 했을 때 위 방법대로 다시 페어링해 주면 아무 문제없이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블루투스 마우스나 키보드로 연결해서 사용하니 선이 없어져서 좋기는 하네요. 이상 로지텍 K380 블루투스 연결을 위해 페어링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