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개월 동안 Ubisoft에서 매달 자사의 게임들을 무료로 풀었었는데요, 그 동안 하나씩 빠뜨리고 못 받았던 분들 무척 아쉬웠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유저들의 마음을 읽었는지 아주 통 크게 이번에 Ubisoft에서 무료로 이들 게임 전부를 다 푼다는군요. 기간은 단 사흘입니다. 기간이 아주 짧지만, 이 글을 빨리 보시는 분은 혜택을 볼 수 있을 겁니다. 아래 내용대로 따라 하시면 30주년 기념으로 Ubisoft에서 배포한 게임 7개를 모두 다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시간으로 12월 15일부터 12월 18일까지니까 우리나라는 이보다 하루씩 늦는다고 보면 되겠네요. 16일부터 19일까지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언제 빠르게 끝날지 모르니까 되도록 빨리 다운받는 게 좋겠죠.
1. 아래 링크로 이동 ▼
2. 아래 주의사항에 체크하고 버튼 클릭 ▼
3. 로그인을 안했다면 로그인을 해 줍니다. ▼
4. 게임을 모두 다운받았다는 축하메시지 확인 ▼
5. Uplay 런처를 실행시켜 게임 리스트 확인 ▼
저는 7개 게임 중에서 6개를 이미 다운받았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받아도 받지 못 했던 하나의 게임만 추가되었네요. 마지막에 하나가 비어 있는 게 못내 아쉬웠는데, 이걸 또 채워서 훈훈한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게 유비소프트가 도와줍니다.
이렇게 소개해 드려도, 나중에 이 사실을 알게 되는 분들이 계실 텐데, 그때는 정말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겠습니다. 대부분 철 지난 게임들이지만, 그래도 명작이라고 할 만한 것들이어서 지금 플레이해 봐도 재미있군요.
얼마 전에 받은 '어쌔신 크리드 3'는 현재와 과거를 오가면서 아주 독특한 체험을 하게 해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극 영화 같은 느낌도 있고 직접 시공간을 넘나들며 암살자의 역할을 하는 부분들이 실감나게 연출되어 있더군요.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쭉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면서, 이런 좋은 게임들을 마구 뿌려준 유비소프트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상으로 Ubisoft 창사 30주년을 기념하며 공개했던 게임 7개 모두를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놀라운 이벤트네요.